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수만휘 교과서
- 확률
- 로그함수의 그래프
- 심화미적
- 중복조합
- 미적분과 통계기본
- 수학질문답변
- 함수의 그래프와 미분
- 함수의 극한
- 수학1
- 도형과 무한등비급수
- 수열
- 행렬과 그래프
- 경우의 수
- 여러 가지 수열
- 수능저격
- 수학2
- 이차곡선
- 정적분
- 수악중독
- 접선의 방정식
- 수학질문
- 기하와 벡터
- 행렬
- 적분
- 함수의 연속
- 적분과 통계
- 이정근
- 미분
- 수열의 극한
Archives
- Today
- Total
수악중독
집합_유한집합 원소의 개수_난이도 상 본문
어느 고등학교의 학년 학생 명을 대상으로 문학 체험, 역사 체험, 과학 체험의 신청자 수를 조사한 결과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게 되었다.
(가) 문학 체험을 신청한 학생은 명, 역사 체험을 신청한 학생은 명이다.
(나) 문학 체험과 역사 체험을 모두 신청한 학생은 명이다.
(다) 세 가지 체험 중 어느 것도 신청하지 않은 학생은 명이다.
과학 체험만 신청한 학생의 수를 구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