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로그함수의 그래프
- 수악중독
- 도형과 무한등비급수
- 이차곡선
- 수열
- 함수의 그래프와 미분
- 수열의 극한
- 여러 가지 수열
- 적분
- 미적분과 통계기본
- 행렬과 그래프
- 수학질문
- 기하와 벡터
- 적분과 통계
- 수학질문답변
- 이정근
- 수능저격
- 함수의 연속
- 확률
- 수만휘 교과서
- 함수의 극한
- 심화미적
- 미분
- 접선의 방정식
- 경우의 수
- 수학2
- 정적분
- 중복조합
- 행렬
- 수학1
Archives
- Today
- Total
수악중독
집합_유한집합 원소의 개수_난이도 상 본문
어느 고등학교의 $2$학년 학생 $212$ 명을 대상으로 문학 체험, 역사 체험, 과학 체험의 신청자 수를 조사한 결과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게 되었다.
(가) 문학 체험을 신청한 학생은 $80$명, 역사 체험을 신청한 학생은 $90$명이다.
(나) 문학 체험과 역사 체험을 모두 신청한 학생은 $45$명이다.
(다) 세 가지 체험 중 어느 것도 신청하지 않은 학생은 $12$명이다.
과학 체험만 신청한 학생의 수를 구하시오.
Comments